본문 바로가기

시지오너/시지온 아카이브

'CIZION과 함께 하시지온' 필진을 소개합니다 :)




시지온 블로그 '함께 하시지온'에서 이야기를 들려드릴 필진들을 소개합니다.


S디어 (@sdeers)

김미균은 시지온의 Operator이다. 인간은 호모커뮤니쿠스라고 믿는 그녀는 한국 최연소 MC를 비롯한 화려한 이력의 소유자. 한국을 대표할 여성 CEO를 꿈꾸며 하루를 48시간으로 쓰고 있는 초능력자. 한 번 웃기 시작하면 도무지 멈추지 못하지만 다른 이를 빵 터트릴 줄도 아는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이다. 그녀가 말하길 I am not easy.

키스진 (@KisssJin)

김성진은 시지온에서 마케팅과 영업을 담당하고 있다. 생물학을 전공한 그는 정신과 의사가 꿈이며, 뇌신경학, 행동과학, 인지심리학, 뉴로마케팅에 관심이 많다. 폭넓은 대인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이선균과 싱크로율 99%의 목소리와 탁월한 프리젠테이션 능력을 발휘하며 소셜댓글 라이브리를 온 세계에 알리는데 기여하고 있다.

지선샤인 (@JEESUNSHINE)

박지선은 시지온에서 Branding을 담당하고 있다. 그림 감상과 사진찍는 것을 좋아하고 문화예술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다. 우주사랑을 외치는 astromantist 이며, 아직까지도 불편한 만년필과 필름카메라를 고집하는 아날로그 감성의 소유자이다. 좋아하는 말은 A dream you dream alone is only dream. A dream you dream together is reality.

션 (@ReflecSean)

오선주는 시지온의 내부 및 외부와의 소통을 조율하는 Communicator이다. 음악, 글, 그림, 사진, 여행, 공상을 좋아한다. 자신이 좋아하는 모든 것들의 시작은 '사람'과의 '소통'이라고 생각하며, '사람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는 Communicator'가 되기 위해 공부중이다. 10년 안에 주거공간 겸 카페를 마련하는 것이 꿈이다.

지나진아 (@rehema28)

전진아는 시지온에서 UX Design을 담당하고 있다. 미대에서 조소를 전공중이다. 창작에 대한 열망이 삶이 원동력이라는 그녀는 고향인 강원도 정선의 맑은 기운을 흠뻑 받고 자란 청정소녀. 매일매일을 행복하고 즐겁고 알차고 바르게 살아가려 노력하며 경험 속에서 사용성과 남들이 부러워 할 만한 디자인을 고민하는 사랑스러운 디자이너이다.

수면봇 (@talitha_cumi_)

조수경은 디자인과 개발의 경계를 넘나드는 UX Designer이다. 그녀의 회사 내 또 다른 포지션은 '막내' '초딩' 이지만 은근히 조숙한 면도 있어 '조숙'이라 불리기도. 고양이와 만화를 좋아하고 블로그에서 홍시네TOON 연재 중. 언제나 개그(GAG)지길 꿈꾸는 개그쟁이이다. 좋아하는 말은 '물론! 난 천재니까!' (강백호ver.)


여섯명의 시지온 사내 필진 외에도

CIZION의 산학협력연구기관인 YCCL(Yonsei Cyber Communication Lab) 연구진이
외부필진으로 참여합니다.



사람과 사람이 通 하는 블로그 'CIZION함께시지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