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안녕하세요?
@Reflecsean 입니다.
어느 덧 마지막 포스팅을 남긴 지 거의 반년...(먼 산..)
'함께 하시지온'을 통해 여러분과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가득 쌓이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 

오늘은 라이브리가 만난 새로운 친구에 대해 글을 적어봅니다.
바로 "녹색성장위원회"입니다.


< '제1회 녹색생활실천주간 - 지구를 위한 일주일' 웹페이지 중 배우 박진희님의 편지 >



 최근 많은 기업들이 환경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실천하고 있습니다. (조금 늦은 감은 있지만,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환경'을 고민하기 시작했다는 점은 분명 환영할 일인 것 같습니다.) 그 결과물들도 조금씩 우리 앞에 모습을 드러내고 있지요 :)
 하지만 역시 기업차원의 활동보다도 더욱 중요한 것은, 바로 '우리'의 실천입니다. 우리가 환경과 지구를 생각하며 행하는 작은 실천들이, 결국 건강한 지구를 만들어 내는 것이겠지요!

 작지만, 소중한 여러분의 힘을 모으기 위해, 녹색성장위원회에서 '제1회 녹색생활실천주간 - 지구를 위한 일주일'이라는 제목의 웹페이지로 여러분과 소통을 시작합니다.
 여러분이 '녹색생활실천주간'동안 실천하시는 소중한 실천들을 온라인 친구들과 공유하고, 지구사랑을 나눠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곳이지요. (오는 '지구의 날'에는 김장훈씨와 김현철씨의 기념공연 소식도 나와있어요!)

 이 소중하고 값진 소통에 LiveRe(라이브리)가 함께하게 되었어요 :) 작게나마, 이렇게 좋은 행사에 함께 할 수 있게되어 기쁘지 그지 없습니다. 이번 행사 뿐만 아니라, 실제 생활에서도 환경에 대해 고민하고 실천해나가는 시지온이 되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무실에서 머그컵을 사용하게 하는 @sdeers님은 이미 이런 생각을 하셨던 걸까...? 흠흠)

 앞으로도 '通(통)하는 온라인'을 만들기 위한 LiveRe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39;녹색성장&#39;이 무엇인지 궁금하시다구요? :)

 
 
션 (@ReflecSean)

오선주는 시지온의 내부 및 외부와의 소통을 조율하는 Communicator이다. 음악, 글, 그림, 사진, 여행, 공상을 좋아한다. 자신이 좋아하는 모든 것들의 시작은 '사람'과의 '소통'이라고 생각하며, '사람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는 Communicator'가 되기 위해 공부중이다. 10년 안에 주거공간 겸 카페를 마련하는 것이 꿈이다.

Posted by Reflecsean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