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트리’에 소셜댓글라이브리제공



소셜댓글라이브리를 서비스하는 벤처기업㈜시지온(CIZION, www.cizion.com)’ 3 SNS 뉴스 사이트위키트리를 운영하는㈜소셜뉴스와 서울 중구 위키트리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맺었다. ‘라이브리사용자들이위키트리에서도 소셜 댓글을 이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번 MOU를 통해위키트리는 메인 뉴스 사이트 뿐 아니라 OPM(One Person Media) 서비스에도라이브리를 활용한다. 또한라이브리가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요즘 등 다양한 SNS 아이디 등을 로그인 아이디로 지원하기 때문에 기존에 페이스북으로만 로그인할 수 있었던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 ‘위키트리를 방문한 SNS 사용자들은 게시물 하단에 위치한라이브리에서 소셜 댓글을 작성함으로써 SNS로 기사를 더욱 활발하게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게 된다.

 

‘위키트리’는 트래픽의 70% SNS에서 유입되는 온라인 뉴스 사이트로 얼마 전 블로터닷넷 창간 5주년 기념 특집 기획에서 트위터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언론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위키트리는 이번에 SNS사용자들의 보다 활발한 소통을 돕기 위해 소셜 댓글 라이브리와의 업무협약을 맺게 됐다.

 

라이브리는 국내에서는 최초로 소셜 댓글을 서비스하여 현재 가장 많은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SNS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댓글을 작성하고 작성된 댓글을 SNS로 전송할 수 있는 기능 때문에 언론사, 기업, NGO, 정치인, 블로거 등에 활발히 설치되었다.

 

시지온 김범진 대표는현재 SNS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 소셜뉴스위키트리라이브리가 업무협약을 맺는 것은 매우 의미가 크다.” “‘위키트리와 같은 좋은 플랫폼에 많이 설치하여 라이브리 사용자들이 자유롭고 쾌적한 온라인 소통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늘려나가는데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Posted by 시지온 CIZION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