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11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



㈜시지온(대표 김범진) 13양재 엘타워에서 열린 제3회 인터넷에코&스마트앱 어워드에서 클린인터넷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인터넷에코&스마트앱 어워드는 건강하고 풍요로운 인터넷 생태계를 조성하고인터넷 서비스 발전을 장려하기 위하여 2010년부터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시지온은 2011년 인터넷에코 특별상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시지온은 2009년 국내 최초로 사회적본인확인제 원리를 적용한 소셜댓글 라이브리를 출시했다. SNS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작성한 댓글이 각SNS 지인들과 공유되기 때문에 욕설악성댓글이 줄어들고 양질의 댓글이 증가하는 효과가 있다.

 

스팸필터링 시스템과 24시간 365일 모니터링 지원 결과올해 7월 라이브리 스팸 비율은 4% 대를 기록했다.

 

시지온은 쾌적한 인터넷문화 확산을 위하여 지난 6월 한국인터넷진흥원과 방송통신위원회와 아름다운 인터넷 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11월에는 선플달기운동본부와 협약식을 체결했다.

 

시지온 김범진 대표는 청정 인터넷 공간을 조성하는 것은 시지온이 계속 풀어가야 할 사회적 문제로라이브리를 비롯하여 더 발전된 IT 기술로 해결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인터넷에코어워드 2012 수상작

■ 최고대상하이원 리조트 ■ 부문별 대상줌인터넷(비즈니스 혁신대상), 특허청(서비스 혁신대상), 삼성전자(기술 혁신대상), NH농협은행(사회공헌 통합대상■ 부문별 대상▶ 비즈니스 혁신 - IBK 기업은행(금융), 넥스트웹(ICT), 삼성전자(글로벌서비스▶ 서비스 혁신 – 고용노동부(고객서비스), 행정안전부(공공), 지노시스(교육), 하이닥(의료), 시맨틱렙홀딩스(마케팅), 한국 코카-콜라(브랜드▶ 기술 혁신 – 시도우(표준화), 이트라이브(UX/UI), 퓨전아이(모바일), 타이거컴퍼니(SNS), 보건복지부(웹접근성), 디지털타임(커뮤니케이션▶ 사회 공헌 – 용인문화재단(문화/예술), 시지온(클린인터넷)홈페이지 요리사(상생), KB국민은행(인터넷정보확산), 한국보건복지정보개발원(회복지)




<시지온 김범진 대표가 인터넷에코 어워드 수상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Posted by 시지온 CIZION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3.03.05 16:36 신고

    시지온 김범진 대표는 “청정 인터넷 공간을 조성하는 것은 시지온이 계속 풀어가야 할 사회적 문제로, 라이브리를 비롯하여 더 발전된 IT 기술로 해결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