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브리, 영문 사이트 첫도입


지난 3 7일 대표적인 한국어 학습 커뮤니티 사이트 ‘Talk To Me In Korean (이하 TTMIK, http://www.talktomeinkorean.com)’에 라이브리가 도입되었습니다. 2009년 출시 이후 영문 사이트에 라이브리가 도입된 것은 처음입니다. 이번 TTMIK 사이트 도입은 글로벌 진출을 앞두고 개발된 영문 버전 라이브리가 도입된 첫 사례이기도 합니다. 지난해 10월 새롭게 조직된 라이브리 글로벌 팀이 노력 끝에 거둔 첫 성과라 더 의미가 큽니다.


영문 버전 라이브리. 라이브리는 로그인 아이디로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싸이월드를 제공하지만 

영문 버전에서는 트위터, 페이스북이 기본형이다.


영문 버전 라이브리 댓글 리스트



> Talk To Me In Korean 은 어떤 사이트


TTMIK는 전세계 사람들이 한국어를 더 즐겁고 쉽게 배울 수 있도록 200912월 개설된 무료 한국어 교육 사이트입니다. 2013 3월 월 평균 사이트 순방문자가 30만명을 넘었으며, 팟캐스트 다운로드 1,1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영상과 오디오를 통해 문법, 단어, 발음 등 기초 학습은 물론이고 한국 드라마, K-POP 등을 통해 재미있게 한국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Happy Valentine’s Day’를 어떻게 한국어로 표현하는지, ‘카톡해요?’, ‘맙소사가 무슨 의미인지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한국어를 익힐 수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TTMIK 커뮤니티 사이트 메인 화면



> 적극적인 SNS 활용은 TTMIK의 힘


TTMIK는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것을 즐기고 다른 사람들이 외국어를 즐겁게 배우도록 돕는 일에 열정을 지닌 사람들이 모인 ㈜지나인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TTMIK와 연계하여 운영 중인 사이트로 24시간 이내에 한국어 발음을 교정해주는 Get Corrections (http://HaruKorean.com), 한국어 교재 쇼핑몰 (http://MyKoreanStore.com)이 있습니다. TTMIK는 한국어 학습자들과 SNS를 통해서도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약 94,000, 트위터는 약 26,000, 유튜브는 약 50,000명 이 구독하고 있습니다.


(주)지나인 멤버들(출처: TTMIK 공식 페이스북)


- TTMIK 홈페이지 바로가기

- TTMIK 트위터 바로가기

- TTMIK 페이스북 바로가기

- TTMIK 유튜브 바로가기 



> 2013년 글로벌로 진출하는 라이브리


국내 최초 소셜댓글 라이브리는 국내 800만 명 사용자, 700여 개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닦은 확고한 기반을 바탕으로 2013년 라이브리는 미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해외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서비스로 도약하기 위한 라이브리의 새로운 도전,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2013 스타트업, 세계로 뛴다] 소셜댓글 강자 시지온 `글로벌 출사표` (전자신문 2013.01.15)





신고
Posted by 시지온 CIZION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