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샤인입니다.


4월이 맞나 싶을 정도로 꽃샘추위가 기승이더니 어느덧 반팔이 무색한 날씨가 되었어요.

저는 봄 날씨 완연했던 지난 주 점심에 나들이 가는 즐거운 마음으로 신사동으로 향했습니다.

라이브리 뉴스레터의 '우리 지금 맛나' 이벤트 당첨 집행을 위해서인데요.


새해부터 고객사 담당자분들께 뉴스레터를 발송하기 시작했어요.

보통 뉴스레터는 no-reply 계정으로 전달되는데 라이브리 레터는 please-reply를 모토로 한 영혼이 담긴 편지입니다.

그리고 그 안에서 저와 함께 맛집 만남의 혜택(^ㅅ^..)을 GET 할 수 있는

'우리 지금 맛나'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오타 아닙니다 맛나 맞고요~)


첫 레터 이벤트는 퀴즈를 내고 정답을 보내는 이벤트였는데 답장은 받았지만 이벤트 응모 0명의 슬픈 기록을 쎄우고는..

답장만 해도 응모되는 '우리 지금 맛나' 이벤트로 방향을 전환했습니다!

 

4월 이벤트 당첨자는 이노버즈미디어이상석 대표님입니다.

보내주신 답장에서 "러브레터를 처음 받아봤는데 정말 정성스러움이 느껴지는 보고서들이였습니다. 오랜만에 기업에서 받은 메일치고 오랫동안 읽은 것 같아요"라며 응원 보내주셨어요

 안뽑아주셔도 된다고 하셨는데 딱 뽑히셨네요. ^^



맛집 만남은 싸이 어머니가 운영하신다는 신사동 모던 밥상에서 있었습니다.



바깥 밥을 오래 먹다보니 요즘은 밀가루나 고기 보다 푸성귀가 좋고 양식보다 한식이 더 좋더라고요.

쌈밥과 떡갈비를 먹으며 일하는 이야기부터 사는 이야기까지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


이노버즈미디어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업으로 SK텔레콤, 삼성, BMW등 국내외 글로벌 기업의 소셜 마케팅을 담당했고

페이스북에서 발급해주는 PMD(The Preferred Marketing Developer)를 보유한 기술기업입니다.

발랄하고 유쾌한 기업문화를 가지고 있는데 구성원들의 젊은 연령이 한 몫 한 것 같습니다! ㅎㅎ

[이노버즈미디어랩 페이스북 바로가기]



최근에는 송승헌이 관리하는 앱인 '허니사이드'의 개발과 마케팅을 담당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제가 송승헌씨의 오랜 팬이기도 하고 허니사이드에 라이브리도 들어있어서 요즘 자주 들어가 보는데요.

이렇게 라이브리가 뙇!


웹 사이트도 있고 아이폰 모바일앱으로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송승헌씨가 직접 글을 올리고 리액션을 하면 송승헌씨의 사랑합니다~ 화이팅! 하하하 등의 음성을 들을 수 있어요.

송승헌과 나와의 거리도 알 수 있습니다. 송승헌씨 댁이 저희집에서 동남쪽 방향으로 9km 거리라는 사실을 알았죠.



하하 사실 일 이야기보담 거의 사담이 많았지 말입니다.

이상석 대표님은 작년 여름 tvN에서 방영한 SNS마케팅쇼 완판기획 촬영지원갔다가 처음 뵈었었는데

여전히 엄청난 동안외모를 유지하고 계셨습니다. O_O

(저에게는 성숙해졌다고.. torr.. 아직은 성장기이고 싶은데..)



인생 살고 일하면서 도움이 될만한 이야기들 많이 해주셔서 알차고도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노버즈미디어의 건승을 바랍니다 :)


앞으로도 맛난 만남 포스팅을 통해 라이브리와 함께 일하는 사람들을 많이 소개해드렸으면 좋겠네요.


라이브리 러브레터를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름과 메일, 소속을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다음주 화요일 네 번째 러브레터가 발행될 예정입니다.

받으시면 당.장.맛.나! 답장 주시는 것 잊지 마시구요 ;)



Posted by. Shine


Posted by 시지온 CIZION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