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텀

2015.12.16



시지온이 소셜댓글 라이브리 새 버전 ‘시티(City)’를 12월 16일 공식 론칭 했다.


소셜댓글 라이브리는 SNS로 로그인 해 댓글을 작성하고, 콘텐츠를 공유하는 댓글 플랫폼이다. 크게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배포되는 라이브리 ‘시티(City)’와 유료 고객에게 제공되는 라이브리 ‘프리미엄(Premium)’으로 나뉜다.


이번에 출시된 라이브리 ‘시티(City)’는 기존의 라이브리 ‘베이직(Basic)’ 버전을 업그레이드 한 것으로, 그 동안 라이브리 설치에 어려움을 느꼈던 개인 블로거 및 중소 상공인들을 위한 버전이다. 댓글 창 설치부터 작성까지의 과정이 보다 쉽게 설계되어 있으며 강력한 관리 및 통계 기능이 새롭게 제공된다. 


더불어 7개의 SNS 로그인 버튼이 지원되며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되어 있다. 설치는 홈페이지 설치 메뉴를 통해 코드를 발급받는 형식으로 2~5분이면 코드 발급을 완료할 수 있다.


특히 그동안 유료 고객들에게만 제공되었던 관리자 서비스 인 ‘라이브리 인사이트(LiveRe Insight)’가 ‘시티(City)’ 설치와 동시에 제공돼 사이트 소통 강화를 위해 필요한 데이터 통계 및 댓글 관리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라이브리 설치자들은 인기 콘텐츠 분석 및 SNS를 통한 방문자 유입 증가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시지온 김미균 대표는 “라이브리 시티(LiveRe City)와 프리미엄(Premium)은 그동안 라이브리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하는데 집중한 버전이다. 댓글 작성과 공유, 이에 따른 관리가 한 층 강화되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라이브리는 사용자들과 소통하여 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모바일과 글로벌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발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기사 출처 : 플래텀

기사 원문 : 기사 원문 : http://platum.kr/archives/51625



신고
Posted by 시지온 CIZION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