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GC(User Generated Contents)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어트랙트'(Attractt)가 16일 소비자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상품 인증샷이 매출에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할 수 있는 '통계 분석 기능’을 출시했다.

어트랙트는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올린 상품 인증샷에 상품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태그'를 붙이고, 고객 접근부터 구매까지 이뤄지는 전 과정을 파악할 수 있는 원스톱 솔루션이다. 

기업들은 소비자의 구매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후기를 활용하고자 하지만 어떤 후기가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는 데 어려움을 겪어 왔다. 어트랙트는 이 같은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통계 분석 기능'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어트랙트가 출시한 '통계 분석 기능'는 구매 전환에 기여도가 높은 인증샷과 사용자 계정을 파악할 수 있어 기업의 실질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대시보드로 되어있어 데이터를 한눈에 파악하기 쉽다.

김미균 시지온 대표는 “어트랙트로 인스타그램 리뷰 수집부터 구매 전환 및 분석까지 가능해진 만큼, 앞으로기업은 소비자의 인스타그램 리뷰를 더욱 비중 있게 활용해야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어트랙트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사진 중 브랜드와 연관성이 높은 사진을 웹/모바일 페이지나 디지털 사이니지 등에 노출하고 사진과 구매 페이지를 연결해주는 UGC(User Generated Contents)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이다.

2018.01.17
디아이투데이 / 김신혜 기자

출처 : http://www.ditoday.com/articles/articles_view.html?idno=22223


Posted by 시지온 CIZION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