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d the Everything's Communication Civilization for Human Happiness

"사람이 행복해지는 세상 모든 것의 커뮤니케이션 문명을 이끄는 사람들"






시지온(CIZION)의 미션은 사람이 행복해지는 세상 모든 것의 커뮤니케이션 문명을 이끄는 사람들입니다대한민국 정보기술(IT)분야 제 1호 소셜벤처(사회적기업)로서 온/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인터페이스 개발을 통해 궁극적으로 사회 구성원의 행복을 추구하는 회사입니다 누구나 자유롭고 즐겁게 양질의 소통을 하게 하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기 위함을 기업의 미션으로 삼고 있습니다사회적 문제를 혁신적인 방안으로 지속 가능하게 해결하는 것시지온이 말하고 있는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CIZION = Civilization



시지온은 2009년 9월 아시아 최초로 소셜댓글 ‘라이브리(LiveRe)’를 개발하였습니다. 라이브리 서비스는 앞선 기술로 국내 소셜댓글 시장을 선도합니다. 터넷에서 사용자의 소통에 영향을 주는 인터페이스를 연구하여 더 나은 유저 경험을 제공하고, 사용자 인터랙션과 관련한 통계분석 기능을 통해 웹사이트 관리자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목적으로 소셜댓글 플랫폼 지속적으로 개발·운영하고 있습니다.




라이브리(LiveRe)는 언론사 및 기업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는 댓글 플랫폼입니다. 2007년 한 유명 연예인의 자살 사건이 계기가 되어 악성댓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탄생했으며, 실명제의 대안으로 SNS 계정을 댓글창과 연동시켜 악성댓글이나 사이버 테러 등의 문제를 해소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외적인 캠페인 활동(선플 캠페인 등)을 통해 악성댓글 및 스팸댓글을 미리 예방하는 활동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시지온은 일찍이 산학협력연구소인 YCCL(Yonsei Cyber Communication Lab)과 함께 온라인 소통에 대해 연구한 끝에 2009년, 라이브리를 출시하였고 NGO, 정부기관, 국회와 언론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1000여개의 고객사와 함께 건강하고 적극적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생태계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자유롭고 풍요로운 소통을 만들기 위한 시지온의 도전에 여러분도 함께 하시지온!







시지온(Cizion) 회사 소개서 from CIZION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전버튼 1 2 이전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