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12-07-24 (화)


라이브리 베이직7 베타 자동발급 버전 출시


 - 라이브리 홈페이지에서 개인 사용자는 무료로 베이직7 자동발급 가능

- 더 간편한 설치, 더 다양한 기능, 더 강화된 안정성이 특징

 

㈜시지온(대표 김범진)이 더 간편한 설치, 더 강화된 안정성, 더 다양한 기능이 특징인 라이브리 베이직7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 베이직7은 비영리 목적으로 사이트를 운영하는 개인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라이브리 공식홈페이지(www.livere.com)에서 간단한 입력 과정을 거치면 자동 완성된 설치코드가 바로 발급된다. 이 설치 코드를 안내에 따라 각자의 사이트의 HTML/CSS에 삽입하면 사용자는 바로 라이브리 베이직7 이용이 가능하다.

 

시지온은 최근 기존 라이브리 버전6의 버전7 업그레이드를 희망하는 사용자가 증가하여 이들의 요구를 반영해 버전7 베타 버전 출시를 시행했다. 베이직7 베타 버전은 관리자 페이지를 제외한 모든 기능, 설치 방법, 안정성 측면에서 정식 버전과 동일하다.

 

라이브리는 기업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유료 버전인 라이브리 프로와 일반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무료 버전인 라이브리 베이직으로 구분된다. 이번에 일반 사용자들에게 확대 적용된 라이브리7은 프로에서는 2011 7월부터 적용되었다.

 

<라이브리7의 차별화된 특징>


[라이브리 베이직7 특징]

 

●  베이직6와 차별화되는 베이직7의 가장 큰 특징은 간편한 설치코드 자동발급이다. 버전6에서 세부사항을 수정하기 위해 사용자가 직접 복잡한 HTML 설치코드를 일일이 확인하는 번거로운 과정이 필요했다. 하지만 버전7에서는 홈페이지의 버전7 자동발급 시스템을 이용해 SNS계정, 사이트 유형, 사이트 URL을 입력하고, 댓글 개수, 댓글 목록 표시 방식, 최대 글자수 등 세부사항을 지정하면 자동으로 설치코드가 완성된다.

 

●  버전7에서는 버전6에는 없던 스타일시트, 비회원 글쓰기, 사진 첨부, 트위터 계정 및 해시태그 입력 등 다양한 라이브리 기능을 손쉽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일반 페이지, 설치형 블로그인 텍스트큐브, XE 등 사이트 유형을 선택해 각 사이트에 최적화된 라이브리 설치가 가능하다. 한층 강화된 안정성, 해킹 공격에 대비해 높아진 보안성도 버전7의 강점이다.

 

시지온 김범진 대표는 기업용 라이브리인 프로에만 적용되던 버전7이 드디어 일반용 라이브리인 베이직 버전에도 업데이트 되었다. 더욱 많은 사람들이 일상 속에서 쉽고 편리하게 소셜댓글 라이브리로 서로 자유롭게 소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사용자의 요구를 충실히 반영해 관리자 페이지, 마이페이지, 위젯,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 지속적인 서비스 업데이트에 박차를 가하여 2012년 하반기 빠르게 발전하고 성장하는 라이브리 되겠다.”고 덧붙였다.

 

관리자 페이지가 추가된 베이직7 정식 버전은 올해 9월 출시 예정이다. 사용자는 새로운 설치 코드를 발급받을 필요 없이 베타버전이 정식버전으로 자동 업데이트 된다.

 

베이직7 발급받기: 라이브리 홈페이지(www.livere.com) > 서비스 > 설치하기



라이브리 베이직7 자동발급 페이지에서 간단한 입력 과정을 거치면 

자동 완성된 설치코드가 바로 발급된다



발급된 라이브리 베이직7 설치 코드를 안내에 따라 사이트의 HTML/CSS에 삽입하면 

사용자는 바로 라이브리 베이직7 이용이 가능하다



Posted by 시지온 CIZION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