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시지온, '아름다운 인터넷 세상 만들기' 캠페인


시지온(대표 김범진)은 라이브리를 활용한 ‘아름다운 인터넷 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인세 댓글 캠페인은 6월 정보문화의 달을 맞이하여 방송통신위원회 주최, 한국인터넷진흥원과 시지온의 공동 주관으로 전개된다.

캠페인은 캠페인 스티커가 적용된 라이브리 소셜댓글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다. 사용자는 라이브리에서 ‘사이버폭력 없는 학교 만들기’ 스티커 버튼을 클릭하고 ‘선플 좋아요’, ‘사이버폭력 없는 우리학교’, ‘아름다운 인터넷 세상’ 등의 캐릭터 스티커를 붙여 댓글을 작성한다. 스티커를 붙이는 것 만으로도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는 것이다.

캠페인 스티커에 적용된 캐릭터는 웹툰창작∙유통 플랫폼을 제공하는 ㈜툰부리(대표 김요한)에서 제공했다. 툰부리(http://www.toonburi.com)는 누구나 쉽게 웹툰을 제작할 수 있도록 캐릭터와 배경, 효과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시지온 김범진 대표는 “댓글 스티커를 적용한 뒤, 이용자들이 스티커 때문에 악성댓글을 못 달겠다는 댓글을 달더라” 며, “인터넷의 주인인 우리 네티즌들이 더욱 아름다운 인터넷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재미와 자정기능을 갖춘 댓글 플랫폼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6월 10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라이브리 소셜댓글이 설치된 국내 150개 언론사에서 참여할 수 있다. (라이브리 8버전 사용, 캠페인 참여 동의 언론사에 한해 적용)
아크로팬 편집국 ▒ Copyrightⓒ ACROFAN


■ 기사 원문 보기

http://www.acrofan.com/ko-kr/live/news/20130618/00000014



Posted by Ciz maker Ciz_maker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