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샤인입니다.

시지온이 2011년을 마무리하며 의미있는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는 인터넷에코어워드에서 인터넷에코 특별상을 받았는데요.

인터넷에코어워드는 혁신적인 인터넷 비즈니스 및 서비스 모델의 개발 및 보급, 사용자 편의성을 제고한 미래지향적인 인터넷 기술의 개발, 인터넷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하여 건강하고 풍요로운 인터넷 생태계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기업을 시상하는 행사입니다.

그리고 지난 12월 8일 인터넷에코 & 스마트앱 어워드 2011 시상식이 열리는 코엑스에 다녀왔습니다.



행사장에 많은 인터넷 전문가 분들이 자리를 채워주셨습니다.

수상기업 중에 저희 고객사도 많이 있어서 고객사 분들과 서로 축하하며 안부인사 나누었답니다. ^^




행사는 KBS 이형걸아나운서와 채운아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었는데요

인터넷에코어워드 대상부터 시상이 이루어져서 시지온은 행사 앞쪽에서 상을 받았어요 :)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김진수 회장님이 상장을 수여해주셨습니다.




인터넷에코어워드 대상을 수상한 기업의 대표님들과 오른쪽에서 세번째가 시지온 김범진 대표님이세요.




수상 후 포토월에서 인증샷도 찰칵 ;)




시상식에 함께 참여했던 김미균 이사님과 저도 한 장 남겼습니다 :)




저녁시간에 참여한 거라 몹시도 배가 고팠었는데 대상시상후에 식사가 나왔어요.

워커힐에서 준비한 저녁식사 맛나게 먹고, 드럼캣 이라는 여성 드럼 퍼커션팀의 공연도 보았습니다.

처음엔 귀를 울리는 드럼소리와 기합소리에 깜짝놀랐는데 아주 파워풀하고 멋진 무대였어요!


그리고 장재인양의 축하공연도 이어졌답니다. 원래도 좋아했지만 실제로도 엄청 귀여우시더라고요. >.<

 



시지온이 상복이 많은 편지라 그간 이런저런 상들을 많이 타봤지만 창업/소셜벤처 관련이 많았는데
인터넷 전문가 집단에서 수여하는 상은 처음이라 감회가 남달랐습니다.

아직 부족한 점 많은 저희에게 더 잘하라고 주시는 상으로 알고요
2012년에도 더욱 열심히 아름다운 온라인 생태게 만들어가도록 노력하는 시지온의 라이브리 되겠습니다! ^^




Posted by 시지온 CIZION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