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icle

ㅍㅍㅅㅅ아카데미 7월 강의 소개: 휴가철이 사실 강의 성수기라고요?

ㅍㅍㅅㅅ

픗픗 아카데미

7월이 강의 성수기라는 사실, 아시나요?

어째서일까요? 다들 휴가를 가는 것 같은데도, 강의장은 발 디딜 틈 없이 가득 차 있습니다. 업무도 느슨해지고 사람들의 얼굴에도 여유가 감돌 때, 그들은 부단히 자기발전을 꿈꾸기 때문이겠지요. 덩달아 ㅍㅍㅅㅅ아카데미도 바빠집니다. 직장인 분들이 제자리로 되돌아갈 때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무 지식을 담은 강의를 기획해야 하거든요.

이번의 강의는 그래서 의미 있을 겁니다. 20년 넘게 한 우물만 파며 노하우를 쌓아온 분들을 한자리에 모은 세미나부터 올데이 워크숍, 현재 가장 핫한 분야만 모은 마케팅 강의와 전통적으로 큰 인기를 모은 부동산 강의까지 한 자리에 모았거든요.

시원한 에어컨 바람과 명확한 연사님들의 목소리, 사람들 사이를 가득 채운 열의와 강의장 문을 나설 때의 뿌듯한 마음. 저희는 귀한 휴가 시간을 내어 이곳으로 오시는 분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더 쾌적한 강의를 드리고자 늘 고민합니다. 7월의 ㅍㅍㅅㅅ아카데미 강의,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1. 브랜딩 세미나

25년의 브랜딩 노하우를 단 1장에 끝내는 세미나! 브랜드 캔버스 3.0
#브랜딩 #비즈니스 #전략 #기획

25년 동안 오로지 브랜딩 한 우물만 판 박항기 대표가 메타브랜딩의 노하우를 단 3시간에 담아드립니다. 뜬구름 잡는 정의가 아닌,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브랜딩입니다.

메타브랜딩 박항기 대표가 브랜드 개념 정립부터 브랜드 캔버스 3.0 활용법을, 시지온 김미균 대표가 브랜드 캔버스 성공 사례를, ㅍㅍㅅㅅ 이승환 대표가 성공하는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법을 대공개합니다. 각계각층의 고수를 세미나에서 만나보세요!

 

2. 부동산

[빠숑] 시세가 오를 아파트 시세가 내릴 아파트
#과연 #설명이 #필요한가?대한민국 최고의 입지 분석가이자 부동산 인기 칼럼니스트 빠숑 님! 설명이 필요 없는 그분이 ㅍㅍㅅㅅ아카데미에 강림하셨습니다.

빠숑 님과 함께 부동산 전반을 되짚어 보면서 부동산의 논리를 학습해 봅시다. 어느 지역에 어떻게 수요가 많은지 분석하고, 분석을 토대로 주요 도시에 적용하는 법을 습득해 봅시다.

입지에 대한 기본 지식을 탄탄하게 쌓을 수 있는 명실상부 인기강의입니다.

 

3. GA

대행사 매출을 제대로 올려준 구글 광고 실무자가 전한다! GDN 노하우+실습
#구글 #광고 #마케팅 #실습

구글 광고는 한국 시장의 인터넷 초기부터 쌓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상당히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한 툴입니다. 스마트폰의 출시 이후로 개인 취향에 맞춘 광고가 더 많아지면서 그 효과는 더 어마무시해졌습니다. 문제는 방법을 모른다는 것이죠.

그래서 이 강의를 준비했습니다. 혼자 하기 어렵다면? 대행사 매출을 제대로 올려준 구글 광고 실무자에게 GDN의 노하우를 배우고 실습으로 익혀보세요.

 

4. 마케팅

2019년에 맞는 마케팅 콘텐츠 제작 전략부터 실습까지
#디지털마케팅 #콘텐츠플랫폼 #콘텐츠 #온라인마케팅

왜 내가 만드는 콘텐츠는 호응이 없지?

고민된다면, 월 150만원에서 5개월 동안 3억(!)까지 매출을 끌어올린 아이디디자인 권준성(권쎄오) 님의 강의를 들어보세요. 수많은 경험과 시행착오를 거치며 폭발적인 성장 중인 실무형 온라인 광고대행사 대표님입니다.

‘쪽박’인 콘텐츠를 ‘대박’ 콘텐츠로 고도화하는 방법, 강의로 익혀보세요!

바로 지금, 유튜브로 할 수 있는 모든 마케팅을 알려드립니다
#무료로하는 #유료로하는 #유튜브마케팅전략 #올인원

마케팅 채널로서 유튜브를 활용한다면 모든 게 다 막막할 거예요.

  1. 구독자 수를 늘려야 할까?
  2. 브랜딩 채널로서 가져가야 할까?
  3. 우리 제품이나 서비스에 맞는 채널의 색이 뭘까?

이 모든 질문에 해답을 들려줄 수 있는 강사분을 모셨습니다. 크리에이터+구글 광고 실무+유튜브 채널 컨설턴트까지 다 해본 실무자가 전해주는 유튜브 마케팅 실습 강의, 지금 들어보세요.

맡는 아이템마다 ‘대란’ 열풍 일으키는 대행사 대표, 진짜 퍼포먼스 마케팅을 말하다!
#아이템상관없이 #채널믹스로 #매출일으키는 #퍼포먼스전략

첫 달 매출 1,000만 원에서 4배 이상 성장하는 데 걸린 시간은 딱 6개월. 어떻게 폭발적인 성장이 가능했냐면, 어떤 아이템을 맡아도 광고주의 실적을 팍팍 올려주는 이들의 전략 때문입니다.

이 강의는 너무 잘 나가는 회사를 위한 강의가 아닙니다. 마케팅의 여러 채널과 전략을 알고는 있지만, 우리 회사에 적용해서 매출을 내기는 힘든 당신을 위한 강의입니다.

투박하지만 실질적인 퍼포먼스 전략 세우기, 지금부터 도와드리겠습니다.

 

5.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검색 광고

월매출 1억대로 만들어주는 스마트스토어 전략
#쇼핑몰창업 #인하우스 #대행 #마케팅

솔직히…ㅠ 이태까지 들었던 여러 강의 중에 제일 가성비 넘치는 최고의 강의라 자부합니다!

  • 후기 중

당출 제로에서 월 1억 원으로 끌어올린 마케터 최재명 님의 실무 강의가 뜨거운 앙코르 요청을 받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최재명 님은 바닥부터 구른 실전 생존형 강사입니다. 쇼핑몰 관련해서는 오픈마켓, 소셜마켓, 스마트스토어까지 안 해본 게 없습니다. 그래서 각 채널에 모두 통하는 경쟁력 강화 전략과 마케팅 전략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당장 1개도 판매하기 어려운 스마트스토어를 하루 100개 파는 팁, 지금 들어보세요.

검색요정에게 배운다! 2일 만에 끝내는 검색 광고 마케팅 (feat. 자격증)
#검색 광고마케터 #네이버키워드 #카카오키워드광고

실전 검색 광고 담당자도 허를 찔렸습니다.

네이버와 카카오는 어떤 검색 광고를 할까요? 광고 노출 효과는 어떻게 계산할까요? 광고 결과는 광고주에게 어떻게 설명하죠?

검색 광고 마케터 자격증은 개인의 검색 광고 집행 능력을 검증하는 자격시험입니다. 능력있는 마케터가 되고 싶다면, 경험있는 마케터가 되고 싶다면 현업 검색 광고 최고수, BALC.INC.의 대표이사 이환선 님께 딱 10시간만! 투자해 보세요.

 

6. 로지컬씽킹

All day 워크숍: 아무도 알려주지 않은 로지컬씽킹 따라 하기
#Value #로지컬씽킹 #전략

맥킨지 컨설턴트만 배우는 로지컬씽킹을 하루 만에?

우리 회사 되살리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딱 15명만 모시고 진행합니다. 초급부터 고급까지 다루면서, 신입사원부터 대표까지 두루두루 들을 수 있습니다. 기본 개념 학습, 실습, 과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오랜 기간 사람들이 문제해결 과정을 통해서 쌓아 놓은 툴을, 단 하루의 워크숍으로 알려드립니다.

 

ㅍㅍㅅㅅ 온라인 아카데미: 에르메스보다 훌륭한 가치, 잭필드보다 감동적인 가격으로 모십니다

왜 ㅍㅍㅅㅅ아카데미의 실무교육을 받아야 할까요? 지금 당장 회사에서 써먹을 수 있는 지식을 고객님들의 입에 떠먹여 드리는 것, 그것이 저희의 지상과제이기 때문입니다.

오프라인 강의를 와서 들을 짬이 없는 분이나 휴가지에서 랩톱으로 자신의 가치를 업그레이드하고 싶으신 분, 지금 바로 온라인 강의를 ㅍㅍㅅㅅ 아카데미에서 만나보세요.

온라인 ㅍㅍㅅㅅ아카데미 바로 가기

구체적인 강의 문의 및 의견, 각종 서류 등이 필요하신 분은
카카오톡 문의하기로 말씀 주세요!

Filed Under: 마케팅, 비즈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