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icle

한국패션산업협회 회원사 대상 세미나 '플랫폼 성장에 올라타라' 및 어트랙트 서비스 소개

 

안녕하세요 시지온입니다. 

시지온의 부대표 데이비드(신병휘)님 께서 지난 3월 31일에 '플랫폼 성장패턴에 올라타라'라는 제목으로

따끈따끈한 책 한 권을 출간하셨습니다. 

지난 오랜 기간 동안 여러 큰 기업에서의 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플랫폼에 대한 전반적인 인사이트와 함께 플랫폼이 어떤 방식과 패턴으로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는지에 대해 풀어낸 책인데요! 

 

데이빗님의 따끈따끈한 신간 플랫폼 성장패턴에 올라타라!

여러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높은 평점을 유지하며 많은 독자들에게 추천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로 이름을 날리는 중입니다! 

(평점이 무려 9.8점?!)

 

한국패션산업협회 저자 세미나 및 어트랙트 소개 


특별히 지난 5월 12일, 시지온이 협력 회원사로 등록되어있는 한국패션산업협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데이비드 님의 저자 세미나 및 자사몰을 강화시키기 위한 필수 요소 고객 커뮤니티를 활성화를 위한 시지온의 어트랙트 솔루션을 소개하는 귀한 시간을 마련되었는데요! 

데이비드 님께서 실제로 경험한 생생하고 재미난 에피소드 9가지를 통해 플랫폼 성장의 원인과 흐름에 대해 강연해주셨습니다. 

세미나를 준비중이신 데이빗님과 로건님 & 강의 자료들
9가지 에피소드의 첫번째 목욕탕 이야기!

 

많은 패션산업협회 회원사 관계자 분들께서 공감하시고, 강연 시간 내내 고개를 끄덕이시는 모습들을 바라보며, 패션산업계에 플랫폼 구축과 성장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한편 이번 세미나를 통해 고객의 UGC(User Generated Content) 큐레이팅 솔루션 어트랙트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회원사분들에게 어트랙트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시간을 갖기도 하였습니다!

데이빗님의 열띤 강의와 강의 자료들!

 

생각보다 어트랙트 솔루션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으며, 이런저런 솔루션의 기능과 방향성 그리고 실제적으로 도입 시 얻을 수 있는 효과에 대해 많은 질문을 남겨 주셨습니다. 

 

플랫폼 성장패턴에 올라타라


데이비드 님의 '플랫폼 성장패턴에 올라타라' 신간을 통한 저자 강의와 어트랙트 소개 세미나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는데요! 

특별히 플랫폼의 성장패턴에 대한 핵심적인 성장과정과 그 패턴들에 대해 좀 더 깊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신병휘 저자의 '플랫폼 성장패턴에 올라타라'를 한번 읽어보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플랫폼 성장패턴에 올라타라 소개글 👉👉 https://blog.cizion.com/835